보통 사람의 금융생활을
더 윤택하게,
금융을 다시 씁니다
PFC Technologies
Everywhere
pfct logo peoplefund
피플펀드
피플펀드는 더 좋은 대출과 투자를 찾는 이들을 연계해
모두에게 양질의 금융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중금리대출을 다시 쓰다
대출시장은 은행권의 저금리와 2금융권 이하의 고금리로 양분되어 있습니다. 중저신용자 특화의 중금리 대출을 취급하는 업권이 없기 때문입니다. 피플펀드는 은행의 문턱을 넘지 못한 수많은 보통 사람들에게 합리적인 중금리대출을 제공합니다. 대출을 전체 비대면화해 고객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모바일로 손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채권형투자를 다시 쓰다
피플펀드 투자는 주식, 펀드, 코인 너머로 투자자의 선택 폭을 넓혀주는 서비스입니다. 투자자는 신용 또는 주택을 담보로 대출자에게 돈을 빌려주고, 연 10%대의 수익을 얻습니다. 수익의 변동이 심한 다른 투자 상품에 비해 매달 고정된 이자를 받으며, 재투자를 통해 복리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개인부터 전문 투자자, 법인과 금융기관까지, 누구나 손쉽게 투자자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홈페이지 바로가기
pfct logo airpack
에어팩
에어팩은 금융기관의 연체율 및 부실률 감소를 통해
수익성 최적화를 돕는 AI리스크 솔루션 패키지입니다
리스크관리를 다시 쓰다
금융기관이 대출을 내어줄 때, 총 비용의 절반은 리스크 비용으로 책정됩니다. 대출을 신청한 사람이 얼마나 믿을만한지 평가하기 어려워, 보수적으로 비용을 높게 잡기 때문입니다. 에어팩은 이 문제를 기술로 극복해낸 서비스입니다. 고도의 AI 기술을 통해 금융사의 자체 신용평가모델만으로 포착하기 어려운 부실 가능성을 정밀하게 선별합니다. 국내 대형 금융기관 여러 곳이 에어팩을 이용하며 리스크 비용을 낮추고 있습니다. 그렇게 줄인 비용은 금융사의 자산건전성을 높이고 이는 대출자의 금리를 낮추는 역할을 해, 대출 시장의 불균형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pfct logo creditplanet
크플
크플은 모든 금융 활동의 근간이 되는 신용을 잘 관리해
돈을 벌 수 있는 활동 일체를 제안하는 서비스입니다
신용관리를 다시 쓰다
신용은 모든 금융 활동의 근간임에도 불구하고, 시장의 정보 불균형으로 인해 개인이 신용관리를 위한 최적의 방법을 찾아 실행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크플은 독자적인 AI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용 상태를 분석하고, 기존 시장에는 없던 맞춤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자신의 신용을 주도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더 좋은 대출 조건을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재테크를 다시 쓰다
‘욜로(YOLO)’와 ‘플렉스(FLEX)’는 옛말이 되었고, 무작정 아끼는 방식은 또 다른 아쉬움을 가져오는 시대입니다. 크플은 고객이 건강한 금융 습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돈을 벌도록 지원하는 어플입니다. 연 10%대 투자, 대출 갈아타기, 신용관리, 앱테크까지 하나의 앱에서 제공해 고객의 재테크 생활을 업그레이드합니다.
PFCT, 더 알고 싶다면